처음으로 - 방명록 - 관리자
태그 '게임' : 해당되는 글 3건
2004/12/30   마리오파티 어드밴스: 18세 이용가 (5)
2004/05/27   은영전 4EX에 관련된 이야기들. 
2004/04/25   최근 게임 

마리오파티 어드밴스: 18세 이용가








영등위가 GBA용 마리오파티를 18세 이용가로 판정했습니다.

인색하기로 유명한 대원에게 떡값이란 있을 수 없는 이야기!

영등위 어르신들, 해외토픽감 하나 터뜨리셨네요. 'ㅂ`)


은영전 4EX에 관련된 이야기들.

전투 요령은 뭐냐, 공적은 어떻게 쌓느냐, 이상적인 함대 구성은 어떤거냐. 같은 뻔한 이야기는 과감히 빼고.







최근 게임

콜 오브 듀티 -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명작. 장르를 불문하고 싱글 플레이 연출이란 이래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. 올 가을 출시될 확장팩도 기대중이다.

리턴 투 울펜슈타인 - 이제서야 해 보았다. 2001년 출시된 게임이지만 고화질 텍스쳐를 많이 사용해서인지, 요즘 기준으로 봐도 그다지 어색하지 않은 그래픽 수준이다. 아니 그런데 이렇게나 무서운 게임이었나?! 무시무시한 호러 분위기가 멈추질 않는다. 세상에 오죽하면 카타콤에서 만난 적 독일군 캐릭터가 '인간'이라는 이유로 반갑기까지 할까.; 미로가 강조되었던 id소프트의 전작들에 비하면, 거의 일직선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의 진행인데 그 때문에 오히려 후반의 복잡한 맵들이 더 어렵게 느껴진다.

메달 오브 아너 라이징 선 - PS2용으로 출시된 두 번째 MOA 시리즈. 그러나 절망적인 패드의 조작성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. orz. 역시 PS2용으로 출시되었던 전작 MOA 프론트라인은 해볼 것도 없이 패스.

브릿지 컨스트럭션 셋 - 한정된 예산으로 각종 자재를 배치하여 다리를 짓는 게임이다. 초반의 다리들은 대강 트러스 구조를 만들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. 그러나 갈수록 공학의 한계를 시험하는 듯한 악조건의 도전을 받게 되고... 아무리 구조를 바꿔보아도 무너지는 다리, 그렇다고 온라인 동호회의 세계기록 세이브파일을 보았다간 당장 좌절하게 된다. orz.



1 /

한 지붕 두 친구

민식과 정헌. 2인조의 끝모르는 잡스러운 이야기들.

RSS FEED

Powered by TatterTools